재원생 수강후기

정화중 정O림 "새로운 방식의 수업! 공부도 재밌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필로스논술학원| 작성일19-10-29 16:06| 조회87회| 댓글0건

본문

처음에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을 때 무지 어렵고 숙제도 많은 수업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하지만 그와 달리 들어오자마자 반갑게 선생님들이 인사해 주시고,

수업도 선생님이 어려운 고전 책도 이해가 잘 되도록 수준에 맞추어서 설명해주시니,

이전에 받았던 수업과는 달리 새로운 방식이어서 재밌었다.

또한 예전의 문학, 고전을 오늘날에 비유하면서 들으니 더욱 이해가 잘되었다.

과제도 독서노트, 의무독서, 사자성어, 독후감 정도로 적당해서 하기 수월했다.

처음에는 독서노트와 사자성어 쓰기가 귀찮고 굳이 의무 독서를 해야 하나 싶었다.

그러나 독서노트를 쓰며 한 층 깊이 그 책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사자성어도 더욱 많이 알게 되었다.

그리고 평일에 책 읽을 시간이 거의 없었는데 의무 독서로 책을 읽고 동시에 새로운 책을 읽거나 예전에 읽은 책을 다시 보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

글쓰기를 매 수업마다 하다 보니 글 쓰기 실력이 놀라보게 발전해 필로스 논술대회 1등을 차지할 수도 있었다.

필로스에 특별한 점 중 하나는 활동주간으로 매 달 마지막 주에 토론이나 영화감상문 등을 하다 보니 여러 방면으로도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었다.

특히 매 수업마다 하는 창의력 퀴즈는 독특하게 계산이 아닌 독창적인 방법으로 푸는 것이라 요즘에는 수월하게 풀고 있다.

앞으로도 친절한 선생님들, 친구들과 함께 수업하면 좋겠다!

 

대구 정화중 정O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이용약관

사업자명 : (주)에스티엘    지번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만촌 3동 1040-9, 13층  도로명주소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598, 13층 필로스논술학원 사업자등록번호: 502-86-25312 학원등록번호:4958  상담문의 : (초,중등) 053-745-1054
Copyright © 2013 PHILOS. All rights reserved